본문으로 바로가기

안녕하세요? 비제로입니다.

바람의나라: 연이 출시되었습니다!

예상했던 대로 정말 큰 파장을 불러일으키고 있네요..ㅋㅋㅋ

 

 

 

하지만 수만 명의 접속 대기로 게임 플레이가 원활하지 않았고,

서버 점검까지 시작하면서 결국 플레이하기 힘든 상황입니다...

 

 

현재 5개 서버 중 2개는 이미 인원 초과로 생성이 불가할 뿐만 아니라

대부분의 서버가 만 명 이상의 대기 인원을 가지고 있습니다.

점검이 끝나면 대기 인원이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보입니다.

 

 

점검 시간은 오후 6시 15분~7시 45분으로 1시간 반이 소요됩니다.

추가) 8시 30분까지로 연장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

신규 게임 서버 관리 제대로 못하는 건 어느 게임사나 비슷한 것 같습니다.

 

지난번에 듀랑고 때도 서버 때문에 맨날 난리났던 거 생각하면

게임 서버로 학습효과 가지기도 쉽지 않겠죠..ㅋㅋ

 

본인들도 게임 똑바로 안 돌아갈 거 알고 있기 때문에

처음부터 서버 넉넉하게 잡을 생각 없을 겁니다.

어차피 일주일이면 유저수 10분의 1로 줄어들 텐데

뭐하러 넉넉한 서버 잡아서 손해봅니까?

 

게임 그렇게까지 재미있지 않은 거 다 드러나고 나면

서버도 원활해지지만 게임 하고 싶은 생각도 사라질 텐데

과연 바람의나라:연은 어떻게 될지 봐야겠습니다.. 그렇죠?

바람의나라의 향수라는 미끼를 가지고 있으면

좀 제대로 된 완성품이 나왔으면 합니다.

이상입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