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안녕하세요? 비제로입니다.

모두의마블에서 각성의 돌 이벤트가 있었습니다!

각성의 돌을 이용해 시드, 시엘, 카렌, 니콜을 각성으로 교환할 수 있었으며

각성의 돌 3개를 이용해 각성 시드, 각성 시엘, 각성 카렌, 각성 니콜을 바로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.

 

 

즉, S+ 시드가 있다면 각성의 돌이 1개만 필요하지만

시드가 없다면 각성의 돌 3개가 필요한 거죠!

 

 

따라서 저는 모아뒀던 시드를 우선 합성하기 시작했습니다...

S 시드를 10번 합성하면 확정으로 S+ 시드를 얻을 수 있으니까요!

 

 

 

그리고 9번째 합성에서 S+ 시드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!

이제 남은 건 각성의 돌을 획득하는 것이었는데요,

A마법석 I~IV를 모아 교환하면 A+ 신비석 I~IV 중 하나를,

A+ 신비석 I~IV를 모아 교환하면 S 태양석 I~IV 중 하나를,

S 태양석 I~IV를 교환해 각성의 돌을 얻을 수 있으며

남는 태양석을 7번 되팔면 원하는 태양석 선택 박스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!

 

저는 태양석 II가 안 나와서 결국 7번 되팔았네요...

태양석이 슈퍼 프리미엄 카드팩에서 바로 등장할 확률은 0.5퍼센트(각각) 입니다!

 

 

이렇게 해서 S+ 각성 시드 저격!

이렇게 각성 디온, 한복 루시아, 각성 아샤, 각성 시드 등 필수 캐릭터들을 거의 다 가지게 되었네요ㅜㅜ

각성 루루벨만 얻으면 됩니다! (그런데 아샤때문에 루루벨 많이 죽었더라구요...)

다음 이벤트 소식과 함꼐 돌아오겠습니다 ㅎㅎ

이상입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