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안녕하세요? 비제로입니다.

오늘도 열심히 모래시계로 시간의 상점을 돌려보던 중...

0.35% 확률로 등장하는 핑크 코튼보다 귀한 게 나왔습니다;

 

 

 

바로 "황금 스키드" 였는데요,

레전드 등급의 영구 아이템이 상점에 떴길래

과연 확률이 얼마일까 궁금해서 확률 탭에 들어가 봤습니다.

 

 

황금 스키드 보이시나요...?

무려 0.06%의 확률입니다 ㅋㅋㅋㅋㅋㅋ

 

저런 귀한 아이템이 나오고

나오라는 핑크 코튼은 안 나오네요 ㅜㅜㅠㅠㅠ

 

가격도 1880건전지 -> 1316건전지로

현금 3만원 가까이 하는 가격이네요...

 

하지만 저런 것까지 살 돈은 없기 때문에

눈물을 머금고 다시 상점을 돌리기로 했습니다.

핑코나 세이버를 얻는 그날까지 도전은 계속됩니다 ㅎㅎ

이상입니다!